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교에 들렸다 찾은 맛집 조천억통골뱅이 식당



광교에 들렸다 찾은 맛집 조천억통골뱅이 식당

 

날씨도 좋고 지인도 볼겸해서
찾은
광교호수공원

오래간만에 광교에 들려서
그런지
더 좋와진거 같네요


 
출출하기도하고
맥주도 한잔 할까해서 찾은
조천억통골뱅이 식당

골뱅이가 확실히 크고
막 잡아서 먹는 느낌이네요
근데
조금 매워요

맵찔이나 어린이들은
다른사이드메뉴 드세요

 


깜박하고 주문판을 못 찍었는데
골뱅이에 소면두덩이해서
이만팔천원이였나

골뱅이는 확실히 실합니다


실내 내부인테리어는 깔끔해요
사장님이 혼자
음식준비 서빙을 다
하고 계신듯 했습니다


시원한 맥주도 한잔
참 이곳에 생맥주는 타이거생맥주만
있고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 생맥주는
없습니다

생맥은 1차에 먹은관계로
간단히
테라2병
한병에 오천냥


이렇게 나온답니다
그런데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매워요
ㅋㅋ
꼭 주의하세요
저희도 나중에는 골뱅이만
골라먹었어요



광교호수공원 옆으로는
이렇게
분위기 좋은 식당들이
많이 있습니다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산책도하고 맛집도 들려
행복한 시간들 많이 만드세요



어느덧 해가 저물었네요
저도 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