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맛있는 식당 중원갈비탕찜 상봉역근처

맛있는 식당 중원갈비탕찜 상봉역근처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나선
점심식당
이곳저곳을 많이 다녀보는데요

이번에 찾은
가성비 정말 뛰어난
갈비탕? 국밥집?


밖에서 보던 외관과는 다르게
안은
넓고 깨끗했습니다

단체손님이 많아서인지
6인용 테이블이
많이 있었고 혼밥족을 위한
테이블은 없어서

그냥 4인용 테이블에 착석
왠지 미안함이


제가 시킨 메뉴는
"한우장터국밥"
6000냥

아니 정말 이 가격에
이렇게 나온다구?
저 위에 부침개

바로 해서 주셔서 그런지
정말 맛났어요


고기도 듬뿍
내가 시킨 음식을 먹으면서
다른메뉴도 궁금해 진다면

맛집이라고 하던데
이 식당도
다른메뉴가 궁금해지는 집이네요


이렇게 점심특선메뉴가 있네요
11시~15시까지

기본적으로
고기가 맛있는 집이네요

다음에 고기땡길때
왕갈비탕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하며
매장보다 양이 많아요


반찬은 추가되지 않지만
갈비탕만
깍두기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단호박식혜도
판매하고 계시네요
4000냥


마지막
밥을 다 먹고나서
커피한잔

커피는 셀프

커피까지 맛있네요


오늘도 완뚝배기 한그릇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