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강남 신논현역 3번출구 근처 짜장면 맛있는 맛집

강남 신논현역 3번출구 근처 짜장면 맛있는 맛집


오늘은 왠지
짜장면이 먹고 싶어지는 날
그런날이 있죠

회사 옆에 다행히
짜장면집이 하나 있어서
점심 먹으러 가보았습니다.

" 영인성 중화요리 "


식당 내부는
중국집 이라고 하기에는
엄청 깔끔했습니다

나름 넓고 쾌적하고
인테리어도 감각적인것 같았어요
주문해볼까요


짜장면으로 통일
기본이 7000냥 입니다
곱배기는 2000냥 추가입니다.


가끔 이렇게
중국음식이 땡기는 날에
와서 먹으면 좋을것 같네요

일반짜장인데 간짜장처럼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네요
따봉


우리 정대리님
옆사람 짜장을 보고 계시네요

짜장보다는
짬뽕 맛집이라고 하던데
다음에는 짬뽕맛을 봐야겠네요

에어컨도 시원하구
짜장면도 맛있고
강남 신논현역 3번출구 근처

짜장면 맛있는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번쯤 오셔서 드셔봐도
괜찮을 듯 합니다

그럼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