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부평역 근처 맛집 태국식당 왕타이에서 맛있는 식사했어요

부평역 근처 맛집 태국식당 왕타이에서 맛있는 식사했어요



부평역 근처에서 일을 마치고
배가 고파져서
주변에 뭘 먹을까 둘러보다

마침 태국식당이 보여서
들어가 보았습니다
" 왕타이 "


식당은 지하1층이네요
내부는 태국전문식당처럼
인테리어가 되어있고

넓고 깔끔한 느낌이였습니다
오래간만에 온 태국식당이라
살짝 기대가 되었어요

부평역 태국식당 왕타이


오후3시반쯤 이다 보니
한가해서 좋더군요
점심때는 주변 직장인들이 많아
런치메뉴가
따로 있다고 합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 파캅파오무쌉 "
예전에 태국 배낭여행을 할때
정말 즐겨 먹었던 메뉴인데요

정말 태국 어디서나
즐겨먹을수 있는 대표 음식입니다.

부평역 태국식당 왕타이


물컵도 태국느낌
코로나로 해외여행을 못가는데
여행 온 느낌이였습니다

부평역 태국식당 왕타이

태국시장님이 직접 운영하시고
주방장님도 태국사람이라
완전 현지에서 먹는 맛이네요

가격은 태국하고 차이가 나지만
한국에서 태국음식을 먹을수 있으니
비싼건 아니라고 봅니다

점심메뉴는 7000냥

부평역 태국식당 왕타이


식당 인테리어
흘러나오는 태국 음악
방콕 어디 음식점에 와 있는
착각이 들 정도네요

태국여행 갔을때
너무 좋왔던 기억들이 많아서
나름 추억에 빠져봅니다

부평역 태국식당 왕타이

분위기를 더 내보고싶어
태국 맥주도 시켜 보았는데요
창, 리오 두가지가 있는데
태국의 대표 맥주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리오
태국에서 먹던 스타일로
얼음잔에 따라서 한잔 쭉~~

부평역 태국식당 왕타이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주방장님 추천 메뉴를 하나 더
먹어보았습니다

커무양텃? 인가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이게 대박이더라구요

부평역 태국식당 왕타이

부평역 근처 태국식당
왕타이 뒷문입니다

저녁 8시반에 마친다고 하시네요
근처에 계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서 드셔보셔도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오늘도 한끼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