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잠실 롯데타워 짜장면 짬뽕 맛있는집 식당 만옥

잠실 롯데타워 짜장면 짬뽕 맛있는집 식당 만옥

우연히 찾은 중식식당
"만옥"

우리나라 중식4대문파 중
한분인
유방녕 셰프님이
운영을 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집에 가기 위해서는 항상
잠실광역버스 환승센터를
이용해야 하는데

지하에는 마땅히
소주한잔 할 만한곳이
없더라구요

날씨가 더워서 밖으로
나가기는 싫고
잠실롯데타워에서 겨우 찾았네요

칸막이가 다 되어있어서
혼자서도 부담없이 한잔
ok

롯데타워 지하1층
아쿠아리움 옆 푸드코트
롯데마트 가는쪽
끝자락에 있더라구요

전 소주한잔 하려고
국물 있는 짬뽕 주문
9900냥

물가가 많이 오르긴 올랐네요
그래도
내용물이 많아서 만족

그리고
잠실롯데타워에서
소주한잔 할 만한곳은
여기가 유일

tv에서 몇번 봤던분이라
낯설지 않네요

세트메뉴는
연인이나 친구들끼리 와서
드시기 좋겠네요

고민안하고 메뉴안에
맛보고 싶은 메뉴가
다 있네요

메뉴판 올려드려요
저도 갈때마다 하나씩
맛을 봐야겠네요

맛좋은 중국음식과 함께
소주한잔을

잠실롯데타워에서
드셔보고 싶으신분은
강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